가수 한승우가 신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한승우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SCENE(씬)’의 1차 콘셉트 포토와 ‘INTRO SCENES #1’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한승우는 흰 티와 청바지 차림의 맑고 티 없는 비주얼을 자랑, 특별하게 꾸며내지 않은 내추럴한 ‘한승우’ 그 자체 본연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링과 천진난만한 액팅이 한승우의 캐주얼한 매력을 배가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인트로 영상 속 한승우는 솜사탕을 먹는 등 맑고 순수한 면면이 가득해 시선을 끈다. 그 가운데, 가사로 추측되는 일부 자막은 곧 공개를 앞둔 신곡 트랙에 대한 설렘과 궁금증을 한층 높이며 발매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오는 5일 발매 예정인 한승우의 싱글 1집 ‘SCENE(씬)’은 진정한 자신을 마주한 한승우 본연의 모습을 그린 앨범으로, 전작 ‘FRAME(프레임)’의 다음 이야기, 틀에서 벗어나 자유분방한 한승우의 모든 장면들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올라운더’ 아티스트 한승우는 전작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 그만의 색깔을 담은 부드러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또 한번 글로벌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한승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CENE(씬)’은 6월 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한승우는 신곡 발매에 앞서 6월 1일 서울 동덕여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단독 팬미팅 ‘InvitatiONE(인비테이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