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이 최초라는 키워드와 함께하는 박태환, 기은세, 사유리의 일상을 조명한다.
23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연출 권대현)(이하 ‘우아한 인생’)에서는 영상 콘텐츠 채널을 계획 중인 ‘먹방 꿈나무’ 박태환, 첫 셀프 생일 파티를 여는 기은세 그리고 최초로 남자 친구를 공개하는 사유리의 하루 중 진실과 설정을 가린다.
‘우아한 인생’은 독특한 삶을 사는 셀럽의 일상이 진실인지 설정인지 맞혀보는 관찰 추리 예능이다.
이날 방송에는 사유리가 작년 12월부터 만났다는 남자 친구가 나타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남자 친구는 사유리에게 파스타를 만들어 주는 등 달콤함을 뽐내는가 하면 사유리의 4살짜리 아들 젠도 엄마의 남자 친구를 잘 따르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며 추리단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박태환은 일어나자마자 삼겹살을 구워 먹방에 시동을 건다. 잘 구워진 고기를 먹으면서 남은 고기를 굽더니 홍어를 꺼내 고기, 김치와 삼합을 즐기는 ‘맛잘알'(맛을 잘 아는)의 면모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할 만큼 박태환은 하루 종일 수많은 종류의 음식을 섭렵한다. 무엇보다 대식가로 손꼽히는 히밥과 곱창 10kg을 먹는 라이브 방송 합방을 진행, 박태환의 위대한 먹성은 진실일지 궁금해진다.
평소 홈 파티를 좋아하는 기은세의 파티 현장도 만날 수 있다. 밤 12시에 집을 나서 엄청난 양의 꽃을 구매한 기은세는 수전의 얼룩 하나도 허용하지 않는 ‘청소 요정’으로 변신해 차원이 다른 스킬을 선보인다. 요리까지 파티 준비의 모든 과정을 혼자 해내 탄성을 자아내는 가운데 손님들이 도착하자 미국 드라마를 보고 있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
이에 전현무는 “이거 우리나라 영상 맞죠?”라고 말했다는 후문.
박태환, 기은세, 사유리 중 설정된 콘셉트를 수행한 스타는 누구일지 23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에서 밝혀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