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경제=류정민 기자] 뉴진스가 새 싱글 ‘하우 스위트’를 공개했다.
24일 어도어는 뉴진스가 그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을 발표했다.
새 싱글 ‘하우 스위트’는 타이틀곡과 함께 ‘버블 검’, 그리고 각 곡의 연주 버전 등 총 네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이애미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은 뉴진스 특유의 세련되고 시원한 매력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뉴진스 멤버들은 이번 작업에 대해 “계속해서 듣고 싶어지는 중독성 있는 곡”이라며, “특히 안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B사이드 트랙인 ‘버블 검’은 심플한 드럼 비트와 상쾌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경쾌한 분위기의 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날릴 예정이다.
공개 전부터 뮤직비디오는 복고적인 요소로 많은 관심을 받아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어도어는 “뉴진스는 꾸준한 발전과 독자적인 길을 걷고 있다. 그들만의 속도로 부단히 전진하는 이들의 여정은 올해에도 지속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소속사 내홍 속에서도 자신들만의 색깔과 음악적 변화를 추구하는 뉴진스의 행보가 어떠한 결과를 낳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실시간 인기기사
- 최태원 “HBM, 일본과 미국 생산 검토..현지협업 확대”
- 기아, 새 전기차 ‘EV3’로 전동화 시장 공략 강화
- “타겟(TGT), 1분기 실적 기대치 부합..비필수재 구매 감소 경향”
- 한글과컴퓨터, AI기술 성장모멘텀으로 안착..목표가↑
-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분양…한강시네폴리스 최대 수혜 각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