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성훈이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의 내래이션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안성훈은 26일(일) 오후 8시 50분 TV CHOSUN 연중기획 ‘나누는 행복 희망 플러스’에서 특유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진심을 전한다.
‘TV CHOSUN 연중 기획 –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는 사라져가는 지구촌 아이들의 희망을 지키기 위한 여정과 장애와 더불어 희소난치성 질환 등을 평생 안고 살아가야 하는 아동들, 그들을 포기하지 않고 인생을 바쳐 살아가는 가족의 시선을 따라가는 다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취지에 깊이 공감해 내레이션에 참여하게 된 안성훈은 “힘겨운 치료를 받으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가족들의 모습에 아낌없는 응원을 하게 된다”며 “사랑을 나누면 무엇을 배울 수 있을지 알아보고 싶었다”고 말한다. 또한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포기하라고 말하는 그 순간에도 희망이 있는 한 기적도 있을 것이라고 믿는 두 가족의 모습에 울컥하다가도 희망을 잃지 말라는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다”라고 전한다.
이번 편에서는 말을 하는 것은 물론 움직이는 것조차 할 수 없는 불치의 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의 사연이 가수 안성훈의 목소리로 펼쳐진다.
가수 안성훈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담아낸 TV CHOSUN 연중기획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는 26일(일) 오후 8시 50분에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 ‘편스토랑’ 김재중, 딸부자집 큰손 막내아들의 김장급 무생채
- [포토] 기대되는 ‘커넥션’ 주역들
- ‘아티스트’ JD1, 지코 질문 공세에 “정동원으로 대답하겠다”
- 이찬원, ‘톡파원25시’ 음방 1위로 귀환…알베르토 “이찬원 덕 보고 있다”
- BTS RM, ‘LOST!’ MV 공개…미로에 갇힌 김남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