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선물이 찾아온다.
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엽이 가창한 감성 로맨스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의 프로모션 곡 ‘아주 먼 곳에서, 가장 가깝게’가 오는 2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특히 미디어캐슬과의 MOU, 누플레이와의 레이블 계약을 체결한 팬엔터테인먼트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란 점에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팬엔터테인먼트는 미디어캐슬과 함께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을 공동 제공하며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국내 관객들에게 선물했다. 여기에 누플레이를 통해 정엽의 프로모션 곡까지, 빛나는 시너지를 선보인다.
더욱이 ‘아주 먼 곳에서, 가장 가깝게’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으며 리스너들의 환호를 불렀다. 음원과 함께 찾아올 뮤직비디오에는 아름답고도 애절한 영화 속 장면이 담겨 작품의 감동을 다시 한번 안길 것으로 보인다.
지난 22일 정식 개봉한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중화권 청춘스타 허광한(쉬광한)과 일본의 떠오르는 신예 배우 키요하라 카야가 출연한 영화다. 열여덟, 그때 대만에서 시작된 첫사랑을 찾아 일본으로 떠난 서른여섯 나의 여정을 아름답게 그려낸다.
대만과 일본은 물론, 한국 보다 먼저 개봉한 나라에서의 뜨거운 사랑도 국내 흥행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대만에서는 누적관객수 30만명, 7000만 대만달러를 돌파하며 올해 개봉한 현지 영화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뒀다. 아울러 일본 박스 오피스 최고 1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호평은 물론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현지에서 개봉한 일본 및 대만 영화 중 최고의 흥행 기록을 거두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미디어캐슬과 함께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의 공동 제공을 시작으로 올해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영화 4편의 국내 개봉 및 공동 투자·제공을 확정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누플레이를 통해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의 음악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팬엔터테인먼트는 설경구와 김희애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돌풍’, 아이유와 박보검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폭싹 속았수다’, 김현수와 김용지 그리고 위너 김진우 주연의 영화 ‘커미션’ 등을 예고, 관심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