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쿨하고 감각적인 콘셉트 필름으로 Z세대 감성을 정조준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 22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일본 데뷔 싱글 ‘AND,’의 ‘YAKOU’(夜行) 버전 콘셉트 필름을 업로드했다. ‘YAKOU’(夜行)는 ‘야행’이라는 의미로, 밤거리를 자유로이 활보하는 청춘의 모습을 담은 콘셉트다.
영상 속 여섯 멤버들은 늦은 시간에 모여 지하철역 안을 신나게 뛰어다니는가 하면, 자정이 넘은 시간 편의점에서 장난을 치면서 즐거운 한때를 보낸다. 일상적인 공간을 배경으로 ‘옆집 소년들’다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팀 특유의 쿨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이번 영상은 아날로그 질감의 화면과 역동적인 구도로 Z세대 멤버들의 감각적이고 힙한 에너지를 살렸다.
보이넥스트도어의 일본 데뷔 싱글 ‘AND,’는 7월 10일 발매된다. 신보에는 한국 음반의 타이틀곡인 ‘One and Only’(데뷔 싱글 ‘WHO!’), ‘뭣 같아’(미니 1집 ‘WHY..’), ‘Earth, Wind & Fire’(미니 2집 ‘HOW?’)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곡 등 총 4개 트랙이 수록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