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의 2024 한국 팬미팅이 전석 매진됐다.
서울에서 개최되는 에이티즈 2024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는 티켓이 오픈된 이후 모든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시켰다.
최근 에이티즈는 7월 6~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8월 21~22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TOKYO GARDEN THEATER)’와 8월 27~28일 오사카 ‘그랑 큐브 오사카(GRAND CUBE OSAKA)’에서 2024 팬미팅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의 개최 소식을 알렸던 바 있다.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 ‘에이티니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는 ‘에이(A)’부터 ‘제트(Z)’까지 모든 걸 보여주는 에이티니(‘A’TINY, 공식 팬덤명)와 에이티즈(ATEE‘Z’)의 항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한편, 에이티즈는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으로 컴백을 확정 짓고, 신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그에 앞서 KBO 시구, 대학 축제 공연 등으로 팬들을 찾아가며 컴백 기대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5월 31일 오후 1시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 두산·KIA, 티빙슈퍼매치…김성배·나지완 프리뷰쇼 출격
- 보넥도, ‘Z세대 감성’ 日 신보 콘셉트 필름
- NCT 127, 日 데뷔 6주년 기념 싱글 ‘Colors’ 발매…로맨틱한 R&B
- 日 임영웅 나올까…’미스터트롯3’→‘미스터트롯 재팬’ 제작 확정
- 샤이니 인스파이어 콘서트 D-1…”SHINee’s BACK”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