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13년 팬을 위해
‘결혼식 축사’ 까지 나선
대세 여배우
배우 천우희가 오랜 팬의 결혼식에서 감동적인 축사를 진행하며 또 한 번 인간미를 발휘해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의 이런 목격담은 최근 X(구 트위터)를 통해 빠르게 퍼져나가며 많은 팬들에게 공개되어졌고, 팬들 또한 그녀의 이러한 행보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날, 배우 천우희는 연보라색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모습으로 축사에 나선 사진과 함께, 팬과 그의 가족들과 다정하게 교류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팬에 대한 깊은 애정과 감사의 표현
천우희는 13년 동안 팬과 배우로서 함께해온 관계에 대해 언급하며, 팬이 자신의 활동을 지켜보고 격려해 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했다.
그녀는 “가족 아닌 타인에게 받은 응원과 사랑이 배우로서의 특권”이라며 감동을 전했다. 천우희는 또한 팬이 항상 자신을 만날 때마다 편지를 보내왔다고 언급하며, 그 사랑과 지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천우희는 축사를 통해 “이제 그동안 내게 보내준 사랑을 신부에게 돌려드리겠다”고 말하며, 팬이 진정한 사랑을 찾았음을 축하했다. 그녀는 “신부가 충만한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하며 신랑과 신부의 앞날을 진심으로 축복했다.
천우희의 선행과 현재 활동
이 미담을 공개한 블리츠웨이 스튜디오는 천우희가 먼저 축사를 제안한 배경에 대해 “오래 이어온 귀한 인연에 감사하는 마음”이라고 설명했다.
천우희는 현재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 출연 중이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에이트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천우희의 이러한 행동은 그녀의 따뜻한 인성과 팬에 대한 깊은 애정을 잘 보여준 사례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이처럼 천우희는 자신의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선행을 통해서도 대중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