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안병웅이 확고한 색을 지닌 음악으로 돌아온다.
안병웅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siTtin in A sauCer (시팅 인 어 소서)’를 발매한다.
‘siTtin in A sauCer’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NUN (눈)’ 이후 약 9개월 만의 신보로 안병웅 특유의 음색과 재지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안병웅은 이번에도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앨범의 퀄리티를 높이고,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를 짙게 녹여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h Sh!t (feat. Mckdaddy, YANU, Khakii) (오 쉿)’을 비롯해 ‘Intro Skit (Loopin`) (인트로 스킷)’, ‘Trip (트립)’, ‘Smokin` (DEMO) (스모킹)’, ‘Beef (feat. MP) (비프)’, ‘Studio Talk Skit (스튜디오 토크 스킷)’, ‘Sunday Love (feat. 한울) (선데이 러브)’, ‘Trampoline (트램펄린)’, ‘Outro Skit (Let Me Out!!) (아웃트로 스킷)’까지 총 9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그동안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안병웅은 이번 신보를 통해 Mckdaddy (맥대디), YANU (야누), 카키(Khakii), 한울과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의 트랙을 완성한다.
안병웅은 웨이비 소속 아티스트로, 앞서 Mnet ‘고등래퍼’,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바 있다. 독보적인 랩 스타일과 묵직한 정통 붐뱁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Cheese ball (치즈볼)’, ‘Eyes on u (아이즈 온 유)’, ‘Drown (드로운)’, ‘Ride (라이드)’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힙합씬에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안병웅은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26일 홍대 롤링홀에서 ‘Concert MPBOY Vol.3’를 개최하고 신보 열기를 이어간다. 안병웅은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안병웅의 새 EP ‘siTtin in A sauCer’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