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개최되는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이하 코리아 온 스테이지)의 출연진, 방송 시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리아 온 스테이지 출연진은 뉴진스, 김소현·손준호 & 뮤지컬 ‘명성황후’ 팀, 정성화 & 뮤지컬 ‘영웅’ 팀, 송가인, 장민호, 효린, 최유리, 프로미스나인, ATBO, 올아워즈, 딥앤댑이다.
다양한 장르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진행은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맡았다. 코리아 온 스테이지 방송 시간은 21일 오후 11시 25분이다. KBS 2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국가유산청이 주최하고 국가유산진흥원과 KBS한국방송이 주관한다. 21일 오후 7시 30분 경복궁 흥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2022년에는 청와대, 지난해에는 런던 웸블리 아레나에서 코리아 온 스테이지가 개최됐다. 올해 2024년은 국가유산청 출범을 기념해 경복궁에서 개최된다.
한편 뉴진스는 K팝 걸그룹 최초로 근정전에서 스페셜 무대를 펼치게 됐다. ‘Cool With You(쿨 위드 유)’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는 “경복궁 근정전에서 공연할 수 있어 큰 영광이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우리나라의 국가 유산에 관심을 가져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뉴진스
– 김소현·손준호 & 뮤지컬 ‘명성황후’ 팀
– 정성화 & 뮤지컬 ‘영웅’ 팀
– 송가인
– 장민호
– 효린
– 최유리
– 프로미스나인
– ATBO
– 올아워즈
– 딥앤댑
– 개최 시간 : 21일 오후 7시 30분 (경복궁 흥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
– 방송 시간 : 21일 오후 11시 25분 (KBS 2TV에서 시청)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