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연출 조현탁, 극본 주화미,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측이 21일 복귀주(장기용), 도다해(천우희) 결혼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본방송과 달리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결혼식 사진이 설렘을 증폭시킨다. 도다해는 자신에게서 희망을 찾는 복귀주의 진심이 버겁고 미안했다. 현재의 모든 시간이 과거에만 사로잡혀 있었고, 과거에서는 어디에도 닿지 않는 유령 같은 존재였다는 복귀주. 그에게 도다해는 또렷한 색을 가진 희망이라는 엄순구(오만석)의 말은 도다해의 마음을 흔들었다.
행복한 시간으로 오래 기억할 것 같다는 복귀주의 손을 놓고 결혼식장을 벗어난 도다해의 선택은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 한 치의 물러섬 없는 기싸움으로 극적 재미와 텐션을 올리고 있는 고두심과 김금순의 ‘찐’사돈 모먼트도 훈훈함을 더한다. 진짜 결혼사진 마냥 단체 사진을 찍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이들의 완벽한 호흡의 비결도 엿보인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제작진은 “복귀주와 도다해의 애틋하고도 설레는 쌍방 구원 로맨스에 위기가 찾아왔다. 서로를 구원하기 위한 두 사람은 끊임없이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복귀주는 충격을 딛고 도다해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면서 “장기용, 천우희의 물오른 케미스트리와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 차승원·나영석→세븐틴 승관, ‘밥이나 한잔해’ 출격…김희선=캐럿?
- ‘라스’ 김대희, 부친상 때 김준호♥김지민에 감동받은 사연 공개…눈물바다
- ‘틈만 나면,’ 유연석 VS 김연경, 불꽃 튀는 야구 부심 맞대결
- 서울대 N번방, 네차례 수사에도 피의자 특정 못해
- 황찬성 “3년만에 ‘홈즈’ 출연, 결혼→이사 많은 변화 있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