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코리안 페스티벌’에 그룹 god의 멤버 박준형과 김태우가 MC로 참여한다.
재외동포청이 주최하고, KBS가 주관하는 ‘2024 코리안 페스티벌’은 ‘재외동포청’ 개청 1주년을 맞이하여 개최된다.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와 내국인이 함께 어우러져 축제를 즐기는 것은 물론, 개청 1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한인으로서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선물하는 뜻깊은 공연을 선사한다.
‘2024 코리안 페스티벌’은 공연뿐 아니라 MC 박준형이 어린 시절부터 미국에서 지내며 겪은 인종차별 경험부터 따뜻했던 추억 등 당시 기억들도 함께 담을 예정이다.
‘재외동포청’ 개청 1주년 기념 ‘2024 코리안 페스티벌’에는 국내 최초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보이그룹 EPEX(이펙스)와 그룹 cignature(시그니처), 가수 정미조, 밴드 카디(KARDI), 싱어송라이터 이무진, 뮤지컬 스타 정선아가 출연한다.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화려한 축하 무대, 재외동포 출신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공연이 준비된 KBS ‘2024 코리안 페스티벌’은 오는 29일(수) KBS 별관 공개홀에서 개최되며, 방청 티켓 소지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무료 방청 티켓은 5월 21일(화) 오후 2시부터 5월 26일(일) 오후 6시까지 6일간 KBS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본방송은 6월 8일(토) 오후 11시 15분 KBS1TV에서 방송된다. 또한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42개국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 ‘하이라키’ 노정의·이채민→김재원, 한국판 엘리트들? 비주얼 캐릭터 스틸
- ‘나는솔로’ 20기 랜덤데이트 돌입, 이이경 “흘러온 판 한번 뒤집을만”
- ‘돌싱포맨’ 이상민, 양정아 과거 썸? “연락처 못 물어봐서 후회”
- 뮤지컬 ‘영웅’ 정성화X양준모X민우혁, 15주년 공연 앞둔 소감 전해
- [단독] 대세 ‘SNL’ 지예은·’노빠꾸’ 신규진, ‘눈떠보니’ 출연…OOO 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