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로맨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이 영화의 감성을 배가 시킬 Mr. Children OST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열여덟, 그때 대만에서 시작된 첫사랑을 찾아 일본으로 떠난 서른여섯 나의 여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이 일본 국민 록밴드 미스터 칠드런이 참여한 Mr. Children OST 특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의 엔딩곡인 “기억의 여행자” OST에 참여한 미스터 칠드런은 21세기 일본에서 가장 많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일본의 국민 록밴드다. 이번 OST는 평소 미스터 칠드런의 팬이었던 후지이 미치히토 감독의 부탁으로 성사됐다. 밴드 내에서 기타와 보컬을 담당하는 사쿠라이 카즈토시는 “2024년에 이렇게 멋진 영화가 태어나주었다는 것, 그리고 이 영화에 참여했다는 것이 과분하고 기쁘다”며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OST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Mr. Children OST 특별 영상은 “꿈을 향해 줄곧 달려만 왔는데 결국 모든 것을 잃고 말았다”라는 ‘지미’(허광한)의 독백으로 시작한다. ‘지미’가 18년 전 대만으로 배낭여행을 온 ‘아미’(키요하라 카야)를 처음 만나 풋풋하고 설레는 시간을 보냈던 장면들과 함께 현재의 모습이 교차되며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노래 가사가 어우러져 마음을 울린다. 특히 “이젠 안녕. 우리의 지키지 못한 약속. 너의 마음을 애달픈 소원을 오래도록 놓지 않고 품고 살아갈 거야. 왜 그때 너를 떠나보냈을까? 녹녹한 후회가 오늘도 내 곁에 머물고 있어”라는 가사는 18년 전 ‘아미’를 잡지 못했던 ‘지미’의 후회와 함께 두 사람의 가슴 아픈 이별의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가슴을 시리게 한다. 미스터 칠드런의 OST “기억의 여행자”는 엔딩곡으로 삽입돼 영화의 감성을 끌어올리는 동시에 서정적이고 중독성 있는 선율로 관객들을 더욱 몰입하게 만들며 영화가 끝난 뒤에도 잊지 못할 짙은 여운을 남길 것이다.
영화의 여운을 짙게 남길 Mr. Children OST 특별 영상을 공개한 감성 로맨스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은 5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