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들을 캐릭터로 표현해 전 세계인의 공감을 사며 사랑받은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 ‘인사이드 아웃 2’가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서 ‘인사이드 아웃 가든’을 선보였다.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가 지난 16일부터 뚝섬한강공원에서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인사이드 아웃 가든’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과 먼저 만남을 가졌다.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지난 16일부터 뚝섬한강공원에서 진행되는 국제 정원 축제로 5월 16일부터 10월 8일까지 역대 최장기간 진행을 예고한 만큼 계절에 따라 변해가는 아름다운 경관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인사이드 아웃 가든’이 조성되어 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기존 감정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는 물론 ‘인사이드 아웃 2’에서 사춘기에 접어든 ‘라일리’에게 새롭게 찾아온 감정들인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이까지 ‘라일리’의 아홉 감정들을 테마로 한 ‘인사이드 아웃 가든’을 공개했다. ‘인사이드 아웃 가든’은 각 감정의 색깔을 모티브로 아름다운 꽃과 식물들로 정원을 꾸미는 것뿐만 아니라, ‘기쁨’, ‘슬픔’, ‘버럭’, ‘불안’이의 모습을 본뜬 대형 토피어리까지 전시하고 있어 현장을 찾는 관객들의 큰 관심이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지난 16일, 18일, 19일에는 ‘인사이드 아웃 가든’ 앞에 마련된 ‘인사이드 아웃 2’ 특별 이벤트 부스가 운영되어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해당 이벤트 부스에서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정원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선착순 1,000명에게 ‘인사이드 아웃 2’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컬러링존에서는 감정 캐릭터를 색칠해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불안’이 헤어스타일 꾸미기, ‘라일리’의 마음속 모습 그리기, 틀린 그림찾기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인사이드 아웃 2’ 패밀리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오픈 직후부터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2024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인사이드 아웃 가든’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 이후 10월 8일까지 상설 전시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화 ‘인사이드 아웃 2’는 오는 6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 ‘더 에이트 쇼’ 문정희, 평화주의자 ‘5층’
- ‘삼식이 삼촌’, 4일째 디즈니+ 韓日 1위→亞 5개국 톱10
- 제로베이스원, 써클차트 20주차 리테일 앨범차트 1위
- 젠지, 성년의 날 선물 제안…”향보다 실용”
- 닥터방기원, 3년연속 브랜드 대상 1위 감사제…최대 64% 할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