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50회 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정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50회에서는 김용임, 현숙, 윤향기, 편승엽, 강진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성년’ 특집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은 다음과 같다.
먼저 김용임은 ‘인생 시계’를 열창한다. 이어 현숙은 ‘정말로’, 문초희는 이미자의 ‘열아홉 순정’, 조한국은 남인수의 ‘무너진 사령탑’, 홍실은 심수봉의 ‘여자이니까’, 장은숙은 ‘당신의 첫사랑’을 선곡했다.
배금성은 최희준의 ‘맨발의 청춘’, 이조아는 한명숙의 ‘노란 셔츠의 사나이’, 강진은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히트곡 ‘땡벌’, 반가희는 송창식의 ‘고래사냥’, 이은하는 ‘돌이키지마’, 김수찬은 남진의 ‘젊은 초원’을 부른다.
이수나는 이미자의 ‘아씨’, 최대성은 나훈아의 ‘사내’, 편승엽은 ‘찬찬찬’, 윤향기는 ‘걱정을 말아요’로 감동의 무대를 꾸민다.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 ‘가요무대’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가요무대 방송시간은 5월 20일(월)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주 가요무대 출연진들이 꾸밀 풍성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01. 인생 시계(김용임) / 김용임
02. 정말로(현숙) / 현숙
03. 열아홉 순정(이미자) / 문초희
04. 무너진 사랑탑(남인수) / 조한국
05. 여자이니까(심수봉) / 홍실
06. 당신의 첫사랑(장은숙) / 장은숙
07. 맨발의 청춘(최희준) / 배금성
08. 노란 셔츠의 사나이(한명숙) / 이조아
09. 땡벌(강진) / 강진
10. 고래 사냥(송창식) / 반가희
11. 돌이키지 마(이은하) / 이은하
12. 젊은 초원(남진) / 김수찬
13. 아씨(이미자) / 이수나
14. 사내(나훈아) / 최대성
15. 찬찬찬(편승엽) / 편승엽
16. 걱정을 말아요(윤항기) / 윤항기
‘가요무대’ 방청 신청은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에서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방청 인원은 최대 개인 2~4명, 단체 5~30명까지 가능하며,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감동적인 사연이 도움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신청 마감 후 KBS 가요무대 홈페이지와 당첨자에게 별도 문자메시지(MMS)가 발송된다.
좌석 배정은 무작위로 배정되어 방청하는 ‘지정석’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 당첨자에게는 좌석 번호가 적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가요무대’ 녹화 장소는 KBS 별관 공개홀이며, 입구에서 신청자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가요무대 주차는 KBS 본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이곳은 방청객 전용 주차장과 직용원 주차장이 구분되어 운영된다.
주차 요금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는 초기 10분 무료, 이후 10분당 1000원이다. 저녁 6시 이후 가요무대 방청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