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콜라이트’에서 ‘마스터 솔’ 역의 이정재 배우와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열연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명품 배우진 라인업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메이’역의 아만들라 스텐버그는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에서 게임에 참여한 어린 조공인 ‘루’ 역을 맡아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후 ‘다키스트 마인드’, ‘디어 에반 핸슨’ 등 다양한 장르에 출연하며 활약한 그는 ‘애콜라이트’에서 ‘마스터 솔’의 과거 제자로 등장해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에 휘말리게 된다. 고난이도의 액션은 물론 독특한 비주얼로 강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마스터 솔’의 또 다른 제자로 등장하는 ‘제키’는 ‘로건’에서 호평을 얻었던 다프네 킨이 분했다. 휴 잭맨과 함께 역대급 감성 액션 케미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그는 ‘마스터 솔’을 향한 존경과 애정으로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을 함께 파헤치는 인물로 나선다. 이어 ‘매트릭스’ 시리즈에서 ‘트리니티’로 전 세계를 달구었던 캐리-앤 모스는 또다른 제다이 ‘마스터 인다라’ 역을 맡아 포스와 위엄을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매니 자신토, 조디 터너-스미스, 레베카 헨더슨, 찰리 바넷, 딘-찰스 채프먼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완벽한 열연으로 좌중을 사로잡은 배우진이 ‘애콜라이트’에 함께해 2024년 최고의 기대작에 걸맞는 앙상블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는 오는 6월 5일 1, 2회 글로벌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오직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 아이브 안유진X레이, 확신의 예능캐…’런닝맨’ 시청률 3.7%
-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천우희, 결혼식서 사기꾼 정체 고백…자체 최고 시청률
- JD1, ‘에러 405’ 미리듣기 공개 ”너를 알고 싶어진다“
- ‘범죄도시4’ 비하인드 스틸 8종…개봉 2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 임영웅, ‘영웅이의 캐릭터콘’ 출시…공식 캐릭터 ‘센스 멘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