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라이브 실력으로 음악방송 무대를 접수했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TICKET'(티켓)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무대에서 스카이블루 컬러의 집업 의상을 입고 탄탄한 노래와 안무 실력으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더불어 현장을 찾은 팬들은 곡을 따라 부르며 함께 무대를 만들어갔다. 특히 NOWADAYS가 야자수, 비행기가 등장하는 배경 앞에서 열창하는 가운데 클라이맥스에서는 종이 꽃가루가 터지며 ‘TICKET’의 여행을 가는 분위기를 제대로 전했다.
또한 같은 날 공개된 ‘잇츠라이브’에서 라이브 실력을 인증했다. 연우는 ‘TICKET’ 무대에 앞서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을 뒤로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다”고 곡을 설명했다. 이후 밴드 버전의 ‘TICKET’를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열창하며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진혁은 “‘TICKET’이 신나는 곡이다 보니 무대를 하면서도 너무 신났다”고 소감을 전했고, 시윤은 “후회 없이 즐기고 가는 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다”고 뿌듯해했다. 또한 연우는 “저희가 재밌게 노는 모습을 봐주시는 분들이 ‘얘네 귀엽네’라고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