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데뷔곡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했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20일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에 싱글 1집 동명 타이틀곡 ‘Ride the Vib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한데 이어 19일 0시에는 반복 재생을 자극하는 두 번째 뮤비 티저를 추가 오픈했다.
영상 속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신인의 패기가 느껴지는 힘찬 움직임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리듬을 타며 Z세대의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를 완성해 ‘Ride the Vibe’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예 NEXZ의 글로벌 데뷔 싱글 타이틀곡 ‘Ride the Vibe’는 감각적이면서도 실험적인 분위기 안에서 다양하게 변주되는 사운드가 리스닝 포인트로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표현했다.
한편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는 오는 20일(월) 오후 6시 데뷔 싱글 ‘Ride the Vibe’를 정식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지구마불2’ 곽튜브, 강기영과 함께한 감동의 ‘마추픽추’ 여행
- ‘뭉찬3’ 안정환, 사상최악 난관에 “미안하다”
- ‘조선의 사랑꾼’ 김슬기♥유현철 ‘파혼설’에 장인어른 분노?
- ‘미우새’ 은지원, 충격적 ‘성인 ADHD’ 검사 결과는?
- ‘슈돌’ 최민환 “어머니, 해외공연 때마다 삼남매 케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