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규빈이 일본 대형 패션쇼 무대에 오른다.
규빈의 소속사 측은 “소속 가수 규빈이 오는 8월 1일 5만석 규모의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리는 ‘간사이 컬렉션 2024 AUTUMN&WINTER’에 초청을 받아 라이브 액트로 무대에 선다”고 밝혔다.
‘간사이 컬렉션’은 2011년 시작해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일본 최대 패션엔터테인먼트 이벤트 중 하나로 매회 일본 정상급 아티스트, 인기 모델,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하며, 역대 K-POP 가수로는 카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최예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데뷔곡 ‘Really Like You’로 빌보드 재팬 ‘Heatseekers Songs’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규빈은 K-POP 대표 아티스트로 초청받은 만큼 ‘넥스트 브레이크 아티스트 스테이지’에 올라 현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7월 대만 최대 페스티벌 ‘S20 타이완’에 이어 8월 일본 최대 규모의 대형 패션쇼 ‘간사이 컬렉션’에 참여하게 된 규빈은 해외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해외 진출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우뚝 설 계획이다.
최근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 콜라보로 화제를 모은 신곡 ‘Special’로 음악성을 인정받은 규빈은 ‘Really Like You’, ‘낙서(Feat. 원슈타인)’, ‘Start To Shine(Feat. 다이나믹 듀오 개코)’을 발표하며 국내외 K-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이정후, 어깨수술 받고 ‘시즌 아웃’…2025시즌 복귀
- 세븐틴, 오늘 日스타디움 공연 개막…K-팝 위상 높인다
- ‘싱크로유’ 김정민이 AI였다! 에일리-해원 ‘야생화’ 귀호강
- 이세희, ’미녀와 순정남’ 회장님 지현우 재회…특별출연 스틸 공개
- ‘지구마불2’ 강기영, 슈퍼스타급 인기에 마추픽추 관광 위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