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인트로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에이티즈는 오늘(18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시리즈 ‘골든 아워(GOLDEN HOUR)’의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번 앨범명인 ‘GOLDEN HOUR’가 새겨진 표지판이 비춰지며 시작해 라이티니(공식 응원봉), 월드투어 포스터 등 에이티즈의 음악적 발자취를 함축해 놓은 다양한 장면들이 나열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잔잔히 흘러나오는 내레이션은 영상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고, 영상 말미 “Could these be the real Golden Hours of our lives?”라는 질문을 던지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생각에 잠기게 해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들이 새롭게 펼쳐내는 시리즈 ‘골든 아워’는 에이티즈의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다. 그 첫걸음이 되는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은 타이틀곡 ‘워크(WORK)’를 비롯해 ‘골든 아워(Golden Hour)’, ‘블라인드(Blind)’, ‘엠티 박스(Empty Box)’, ‘샤붐(Shaboom)’, ‘사이렌(Siren)’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5월 31일 오후 1시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 이정후, 어깨수술 받고 ‘시즌 아웃’…2025시즌 복귀
- 세븐틴, 오늘 日스타디움 공연 개막…K-팝 위상 높인다
- ‘싱크로유’ 김정민이 AI였다! 에일리-해원 ‘야생화’ 귀호강
- 이세희, ’미녀와 순정남’ 회장님 지현우 재회…특별출연 스틸 공개
- ‘지구마불2’ 강기영, 슈퍼스타급 인기에 마추픽추 관광 위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