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2’가 개봉을 맞이해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을 개최한다.
‘인사이드 아웃 2’가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25일(토)부터 더현대 서울 5층 에픽 서울에서 팝업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생각 기차부터 감정 컨트롤 본부 등 영화 속 공간을 그대로 구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라일리’가 잠들면 멈추고, 깨어있을 때는 머릿속 세상을 누비는 생각 기차를 타고 전편인 ‘인사이드 아웃’ 속 다양한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생각 기차가 지나는 길에는 상상의 나라와 ‘라일리’가 만들어낸 상상의 친구인 ‘빙봉’까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감정인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을 테마로 꾸며진 캐릭터 체험존이 마련되며, 직접 새로운 감정들을 만나볼 수 있어 ‘인사이드 아웃 2’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높인다.
이외에도 감정 컨트롤 본부의 실제 콘솔을 체험하고 행복한 기억이 담긴 구슬을 기억 저장소로 보내는 등 영화 속 세상을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어 현장을 방문하는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카카오톡 사전 예약 혹은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부터 1차 사전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정식 오픈에 앞서 24일에는 프리오픈 행사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