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의 세계관을 통해 레거시를 이어간다.
에이티즈는 데뷔 앨범부터 지금까지 ‘트레저(TREASURE)’, ‘피버(FEVER)’ 그리고 ‘더 월드(THE WORLD)’ 시리즈를 선보이며 탄탄한 내러티브를 통해 차별화된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에이티즈는 각 시리즈마다 정교하고 치밀한 스토리텔링으로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 것은 물론, 매끄럽게 이어지는 서사를 부여해 세계관을 확장시켰다. 더불어 앨범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세계관 속 상징적인 요소들에 녹여내며 다각도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세계관을 통해 팀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정체성을 꾸준히 보여주면서, 이러한 에이티즈와 팬들을 이어주는 하나의 연결고리는 전 세계 K팝 음악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렇듯 팀의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에이티즈가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으로 돌아온다. 에이티즈의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낼 ‘골든 아워’ 시리즈, 그 첫 번째를 장식하는 이번 신보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5월 31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 파인스테이, 국내 최저가 숙박앱 ‘꿀스테이 2.0’ 출시
- 하석진, 하얏트 브랜드 필름 ‘Be More Here’ 최종 에피소드 공개
- 인크루트, 채용 일정관리 서비스 ‘채용달력’ 새단장
- ‘이강인 71분’ PSG, 니스에 2-1 승…5경기만 승리
- 아이브,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아일릿 2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