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0기 정숙이 영호를 향한 ‘무한 플러팅’을 시작한다.
오는 15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뽀뽀녀’ 정숙이 ‘호감남’ 영호에게 본격적으로 어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정숙은 첫 데이트 선택에서 ‘0표’를 받고 ‘고독정식’을 먹은 뒤 제대로 각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순자와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온 영호에게 먼저 일대 일 대화를 신청하는 것은 물론, “너 나보다 (나이) 어리니까 말 놔도 돼?”라며 ‘반말 플러팅’을 한다.
또한, 정숙은 “자기소개 진짜 인상 깊게 들었다. 그래서 진짜 내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다”고 대놓고 호감을 표현하더니, “너랑 있으면 그 자리 자체가 즐겁고 행복하다. 네 외모가 좋다. 너의 자기소개가 내 마음을 거스른 게 없었다”라고 영호를 ‘무한 칭찬 감옥’에 가둔다.
영호 역시 정숙의 플러팅에 ‘광대폭발’ 미소를 짓고, 정숙은 영호가 첫인상 선택에서 자신이 아닌 순자를 택한 것에 대해 슬며시 묻는다. 정숙은 “네가 날 선택할 줄 알았는데, 살짝 배신감 들었다”라고 토로한 뒤, “어? 이상하다? 내 거라고 찜해놨는데”라며 어필한다.
정숙의 ‘밀어붙이기’ 작전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이제 뽀뽀가 나오나 보다”라고 과몰입한다. 과연 정숙의 ‘뽀뽀남’이 영호가 맞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영호 공략에 나선 정숙의 직진 로맨스는 오는 1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ENA, SBS Plus 제공
조정원 기자 jjw1@hanryutimes.com
- ‘틈만 나면,’ 유연석-안보현, ‘함상 족구’ 맨발 투혼…구멍 인증
- 김동휘, “청룡영화상은 낙엽!” 철학적 대답에 선배들 모두 감탄 박수 #지능캐 #말빨
- 원팩트(One pact) 데뷔 앨범 수록곡 ‘멋진 거’ 쇼케이스 무대 #원팩트 #onepact #moment #강남 #종우 #성민 #태그 #예담 #제이창
- 아이패밀리에스씨 1분기, 5분기 연속 최대실적 갱신! 영업이익률 20% 돌파
- ‘데뷔 30주년’ 김경호, 김종서·윤도현·박완규 참여 기념 앨범 발매..투어 공연 예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