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인디 신의 포크여신 이고요가 팬트리(Fantrie)의 인디뮤지션 프로그램 ‘백 투 더 라디오(Back to the Radio)’을 찾는다.
팬트리(대표 백승재)는 13일 밤 7시 팟빵·애플 팟캐스트 등의 플랫폼을 통해 오리지널 팟캐스트 ‘백 투 더 라디오’ 시즌2 3회 이고요 편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그래서 포크가 어떤 음악이라고?’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백 투 더 라디오’ 시즌2 3회 이고요 편은 홍대 인디신에서의 감성 포크공연과 함께 꾸준한 음원발표로 주목받는 이고요가 직접 자신의 음악세계를 소개하는 모습이 담긴다.
특히 ‘당신에게,’, ‘사라’, ‘또 다른 파라독스’ 등의 무대와 함께, 국내외 포크음악의 역사와 매력을 조명하고 공감하는 이고요의 이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주목된다.
‘백 투 더 라디오’ 시즌2 이고요 편은 13일 밤 7시 팟빵, 애플 팻캐스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백 투 더 라디오’는 1집 ‘Salon de Tango’ 로 ‘한국 대중음악상 재즈&크로스오버 부문을 수상한 밴드 ‘살롱 드 오수경’의 오수경과, 문화평론가 도나쓰가 진행하는 팬트리 오리지널 음악 팟캐스트로, 매주 월요일 밤 7시 팟빵과 애플 팟캐스트, 팟캐스트 팬트리 채널(보이는 라디오)에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