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이 특급 OST로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가수 이소라가 JTBC 새 토일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극본 주화미·연출 조현탁)의 OST 가창에 참여했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장기용, 천우희의 연기 케미와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소라가 가창한 OST가 지난 5일 방송된 2회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소라는 지난 2021년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OST 가창에 참여해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음악을 완성하며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다. 이에 ‘음원 강자’ 이소라의 OST를 향한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OST에는 뮤지션 정재형이 음악감독으로 합류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재형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이며 OST 가창 아티스트들과 특급 시너지를 예고해 앞으로의 극 전개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소라가 가창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OST 발매일을 향해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아티스트가 OST 가창에 참여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OST 음원은 추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글앤그림미디어·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 |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 [TD포토] 베이비몬스터 로라 ‘안녕~’
- [4K] 위하준(Wi Hajun), ‘짝사랑 탈출 첫 쌍방 멜로’ 브레이크 고장난 ‘섹시 다이너마이트’의 치명 멜로 (‘졸업’ 제작발표회)
- [4K] 정려원-위하준, ’10살 연상연하’ 털털한 누나와 무뚝뚝한 동생이 친해진 방법 (‘졸업’ 제작발표회)
- [4K] 정려원(Jung Ryeowon), ‘일타스캔들 정경호 칠판 물려받았다’ 좋은 기운까지 가져왔어요~ (‘졸업’ 제작발표회)
- [4K] 정려원-위하준, ‘눈물의 여왕’ 후속작 부담감 있지만 ‘우리는 결이 다른 멜로’ 자신 있어요! (‘졸업’ 제작발표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