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예능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신작을 선보인다.
‘슈퍼리치 이방인’
‘슈퍼리치 이방인’은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쇼다. K-POP에 푹 빠진 싱가포르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 ‘원앤온리’ 국내 유일의 하이엔드 브랜드 클라이언트 앰배서더이자 한국의 패리스 힐튼 유희라, 파키스탄 노블패밀리 안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가문 후계자 테오, 5천만 팔로워를 가진 ‘슈퍼 인플루언서’ 누르 나임까지 글로벌 ‘찐’부자들의 서울 라이프를 담아냈다. 글로벌 슈퍼리치들은 명품 브랜드의 CEO와 각국의 셀러브리티가 생일 파티에 참석하고, 최고급 슈퍼카들을 사모으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일상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한국을 선택한 이유와 각자의 꿈을 향한 노력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상위 1% 부자들의 가치관과 열정을 조명하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5/7 공개 예정, 리얼리티, 한국, 2024)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은 남다른 능력을 지녔지만 아무도 구하지 못했던 남자가 마침내 운명의 그녀를 구해내는 판타지 로맨스다. 세상 흔한 현대인의 고질병에 걸려 흔치 않은 능력을 잃어버린 초능력 가족과, 우연인 듯 운명처럼 얽히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속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때는 소명감 강한 소방관이었지만 우울증에 걸려 행복했던 시간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슬립’ 능력을 상실한 ‘복귀주’ 역은 장기용, 넷 복귀주 앞에 운명처럼 등장한 수상한 여자 ‘도다해’ 역에는 천우희가 출연한다.(5/5 공개 예정, 로맨스/드라마, 한국, 2024)
‘비밀은 없어’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다. 남의 시선을 지나치게 의식하며 이미지 메이킹에 집착하는 8년 차 아나운서 송기백은 감전 사고를 당한 후 거짓말을 할 수 없는 후유증에 시달리게 된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폐지될 위기에 놓인 12년 차 예능 작가 온우주가 송기백의 진실된 예능감을 알아보고 그를 섭외하려 하며 둘은 점차 가까워진다. 고경표가 뇌의 ‘필터 기능’을 상실하게 된 아나운서 송기백 역을, 강한나가 긍정 에너지 넘치는 예능 작가 온우주 역을 맡아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여기에 주종혁이 온우주의 전 남자친구이자 국민 트롯 가수 ‘김정헌’ 역으로 분해 흥미로운 전개를 이끈다. (로맨스/코미디, 한국, 2024)
‘언프로스티드’
넷플릭스 영화 ‘언프로스티드’는 우유와 시리얼이 미국인들의 아침식사를 대표하던 시절, 시리얼 제조계의 양대 산맥인 켈로그사와 포스트사의 신제품 개발을 두고 벌이는 치열한 경쟁을 그린다. 1963년 미시간주, 포스트사는 신제품 페이스트리 개발에 성공하고, 라이벌 켈로그사 역시 아침 식사의 판도를 뒤집을 경쟁에 뛰어든다. 미국의 전설적인 코미디언이자 배우 제리 사인펠드가 켈로그사의 직원 ‘밥’ 역과 감독, 각본을 맡았다. 멀리사 매카시가 밥의 동료 ‘도나’ 역으로 분해 극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짐 개피건이 밥의 상사 ‘에젤’ 역을 맡아 유쾌한 앙상블을 완성한다. (5/3 공개 예정, 코미디, 미국, 2024)
‘언내추럴’
‘언내추럴’은 부자연스러운 사인으로 사망에 이른 사람들의 억울한 죽음 뒤 진실을 풀어나가는 법의학 전문가 팀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의학 드라마다. 부자연사 규명 연구소의 법의학자 ‘미스미 미코토’는 의문의 죽음 뒤에는 진실이 있을 것이라고 믿으며 팀원들과 사망 사건을 조사하고, 숨은 진실을 찾아 나간다. 일본의 국민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직업적 신념을 굽히지 않고 불가사의한 죽음의 사인을 밝혀내는 미스미 미코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여기에 이우라 아라타가 미스미 미코토와는 완전히 반대되는 성향을 가진 법의학자 ‘나카도 케이’ 역을, 쿠보타 마사타카가 기록 보조 아르바이트생 ‘쿠베 로쿠로’ 역을 맡아 동료로서 함께 사건을 헤쳐나가며 극에 풍성함을 더한다.(미스터리/드라마, 일본, 201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