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등의 히트곡을 발매한 고막남친 가수 폴킴이 4월 25일 공식 홈페이지에 손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인생의 행복을 찾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노래가 자신의 삶에 많은 경험과 감정을 느끼게 해주었다고 밝힌 그는 팬들의 믿음과 사랑이 있었기에 행복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힘든 순간마다 저에게 늘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
하지만 많은 사람 앞에서 원치 않는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야 하는 순간이 힘들때도 있었다고. 자신의 최선인 모습뿐만 아니라 그렇지 못한 모습까지 이해하고 지탱해 주는 사람을 만나 함께한 지 어느덧 9년이 흘렀고 인생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9년이라는 긴 기간동안 조용히 사랑을 키워온 폴은 양가의 허락하게 예식도 생략하기로 했다며, 자신의 결정에 응원과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신 지인들에게도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갑작스러운 발표에 놀라신 분도 있을 것이라 마음이 쓰인다는 폴킴은 늘 그랬듯 노래하는 폴킴으로 제가 받은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다시 한번 팬들의 사랑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마무리했다.
2012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참가자로 출전하며 얼굴을 알린 폴킴은 2014년 싱글 ‘커피 한 잔 할래요’로 데뷔했으며, 가수 해이와 소이의 사촌동생인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조규찬이 사촌매형)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와 음색을 자랑하는 폴킴은 앞서 언급한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만나’ 등이 크게 사랑받았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눈물의 여왕’의 OST인 ‘좋아해요’에 참여해, 작품의 몰입도를 높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