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진스가 내홍 속에서도 선공개 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회를 넘기며 굳건한 인기를 자랑했다.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의 뮤직비디오는 29일 오전 기준 조회수 1300만회를 기록했다. 뮤직비디오의 시작과 끝은 막내 혜인이 장식했다. 혜인은 “안녕? 난 혜인이야. 오늘은 내가 비눗방울을 만드는 법을 ‘아르켜’ 줄게”라며 막내미를 뽐냈다.
영상 속 뉴진스는 해변에서 비눗방울을 불며 특유의 청량한 모습을 보여줬다. 뉴진스는 이번에도 듣기 편한 ‘이지 리스닝’ 곡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에는 뉴진스를 응원하는 이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대중은 “어른들의 어리석은 행동 때문에 이 아이들의 꿈이 무너지진 않을까 걱정된다”, “어른들의 비겁함에 너희의 청춘이 아프지 않기를 바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하이브 간의 갈등이 오히려 뉴진스 홍보 효과를 불러일으켰다는 의견도 있다. 이들은 “결과적으론 하이브의 그 어떤 바이럴보다 성공적인 프로모션 중”이라며 뉴진스를 응원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의 민 대표와 모회사 하이브 간 다툼이 이어지는 가운데 공개돼 더욱 관심을 끌었다. 하이브는 지난 22일 민 대표를 비롯한 어도어 경영진이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정황을 파악, 감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민 대표는 25일 기자회견을 열고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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