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비밀을 밝혀내는 추리반 학생들의 활약을 담아, 마니아들 사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티빙의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 그런 ‘여고추리반’이 의미심장한 예고편과 함께 2년만에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8일에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이전 시즌부터 함께 해온 추리반 학생들이 등장해 자기소개를 하는 장면이 담겼는데요. 그러나 인사를 건네는 멤버들이 마주하고 있는 건 텅 빈 교실이었음이 밝혀지며 분위기가 반전됩니다. 이내 갑작스러운 노크 소리와 함께 어둡고 음산한 복도를 걷는 멤버들의 모습을 더해 긴장감을 더했죠.
벌써 세번째 시즌을 맞이한 ‘여고추리반’은 첫 시즌부터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또 박지윤과 장도연, 재재, 비비, 그리고 막내 최예나까지 추리반 멤버들의 찰떡 같은 케미를 선보이며 더욱 인기를 끌었습니다.
‘여고추리반3’이 곧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은 “큰거 온다..”, “예고편만 봐도 가슴이 웅장해지네요”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여고추리반3’는 오는 26일 티빙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평소 대탈출, 크라임씬 같은 추리 예능을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놓치지말고 꼭 챙겨봐야겠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