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3회 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정보가 공개됐다.
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43회에서는 김수찬, 홍지윤, 나상도, 김국환, 배일호 등 출연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은 ‘박재홍&이해연 탄생 100주년’ 특집으로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은 다음과 같다.
김수찬은 ‘울고 넘는 박달재’를 선곡했다. 이어 홍지윤은 ‘유정 천리’, 나상도는 ‘향수’, 박구윤+채윤은 ‘눈물의 오리정’을 열창한다.
이어 유지나는 ‘경상도 아가씨’, 박일준은 ‘꿈에 본 대동강’, 현당은 ‘비 내리는 삼랑진’, 임현정은 ‘물방아 도는 내력’, 김국환은 ‘인생 수첩’을 부른다.
신우리는 ‘단장의 미아리 고개’, 양지은은 ‘압록강 칠백 리’, 이소나는 ‘똥그랑 땡땡’, 앵두걸스는 김트리오/자녀의 ‘연안부두’, 김용임은 백일희/동생의 ‘황혼의 엘레지’, 배일호는 박재홍의 ‘휘파람 불며’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 ‘가요무대’는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번 주 가요무대 방송 시간은 4월 1일(월)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가요무대 출연진들이 4월 첫 방송에서 꾸밀 풍성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01. 울고 넘는 박달재 / 김수찬
02. 유정 천리 / 홍지윤
03. 향수 / 나상도
04. 눈물의 오리정(박재홍,옥두옥) / 박구윤+채윤
05. 경상도 아가씨 / 유지나
06. 꿈에 본 대동강 / 박일준
07. 비 내리는 삼랑진 / 현당
08. 물방아 도는 내력 / 임현정
09. 인생 수첩 / 김국환
10. 단장의 미아리 고개 / 신우리
11. 압록강 칠백 리 / 양지은
12. 똥그랑 땡땡 / 이소나
13. 연안부두(김트리오/자녀) / 앵두걸스
14. 황혼의 엘레지(백일희/동생) / 김용임
15. 휘파람 불며(박재홍) / 배일호
KBS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은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에서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개인 2~4명, 단체 5~30명까지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신청자의 사연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가요무대 방청신청 당첨자 발표는 접수 마감 후 KBS 가요무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문자메시지(MMS)로 당첨 내용이 발송된다.
좌석 배정은 좌석이 무작위로 배정되어 방청하는 지정석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 당첨자만 좌석 번호가 적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녹화 장소는 KBS 별관 공개홀이며, 입구에서 신청자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가요무대 방청 신청을 위한 주차는 KBS 본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이곳은 방청객 전용 주차장과 직용원 주차장이 구분되어 운영된다.
주차 요금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는 초기 10분 무료, 이후 10분 당 1000원이다. 저녁 6시 이후 가요무대 방청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