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2회 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이 공개됐다.
25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42회에서는 장미화, 진미령, 허찬미, 송대관 등이 출연진으로 확정됐다.
이날 방송은 ‘3월 신청곡’ 특집으로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은 다음과 같다.
장미화는 ‘봄이 오면’을 열창한다. 이어 진미령은 ‘하얀 민들레’, 마커스강은 하수영 곡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를 부른다.
강민주는 ‘회룡포’, 이용주는 나훈아의 ‘님 그리워’를 선곡했다. 박주희는 ‘럭키’, 박진광은 채규엽의 ‘희망가’, 허찬미는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로 감동을 더 한다.
서지오는 서울시스터즈 ‘첫차’, 최진희는 ‘어머니’, 장락은 안정애의 ‘대전 블루스’, 희승연은 ‘안부’, 송대관은 ‘세월이 약이겠지요’로 무대를 꾸린다.
가요무대는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로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가요무대 방송 시간은 3월 25일(월)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방송된다.
이번 주 출연진들이 3월 신청곡 특집으로 꾸밀 풍성한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01. 봄이 오면(장미화) / 장미화
02. 하얀 민들레(진미령) / 진미령
03.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하수영) / 마커스강
04. 회룡포(강민주) / 강민주
05. 님 그리워(나훈아) / 이용주
06. 럭키(박주희) / 박주희
07. 희망가(채규엽) / 박진광
08.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문주란) / 허찬미
09. 월남에서 돌아온 김상사(김추자) / 신미래
10. 첫차(서울시스터즈) / 서지오
11. 어머니(최진희) / 최진희
12. 대전 블루스(안정애) / 장락
13. 안부(희승연) / 희승연
14. 세월이 약이겠지요(송대관) / 송대관
KBS 1TV ‘가요무대’ 방청 신청 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청 신청은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에서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할 수 있다.
‘가요무대’ 방청 인원은 최대 개인 2~4명, 단체 5~30명까지다. 당첨 확률을 높이려면 신청자 사연이 꼭 필요하다. ‘당첨자 발표’는 신청 마감 후 KBS 가요무대 홈페이지와 당첨자에게 별도 문자메시지(MMS)가 발송된다.
좌석 배정은 무작위로 배정되어 방청하는 ‘지정석’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 당첨자에게는 좌석 번호가 적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된다. ‘가요무대’ 녹화 장소는 KBS 별관 공개홀이며, 입구에서 신청자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가요무대 주차는 KBS 본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이곳은 방청객 전용 주차장과 직용원 주차장이 구분되어 운영된다. 주차 요금은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는 초기 10분 무료, 이후 10분 당 1000원이다. 저녁 6시 이후 가요무대 방청객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