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피는 걸 시샘하는 꽃샘추위도 한층 기세가 꺾인 3월. 스타들에게도 봄이 찾아왔다. 2024년 3월, 공개 열애를 발표한 스타 커플들을 모아봤다.
배우 정은채는 데뷔 후 첫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았다. 상대는 기안84 절친으로 알려진 제품 디자이너 김충재였다. 정은채 소속사 측은 “정은채 배우가 김충재 씨와 긍정적으로 만나고 있다.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구체적인 시기 등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며 비밀에 부쳤다.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은 하와이 여행 목격담으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와이행에 대해선 인정하면서도 열애 여부에 대해서는 구체적 언급을 피했던 두 사람은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가 “재밌네”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순식간에 환승 연애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배우 한소희는 류준열과 교제 사실을 인정하며 환승 연애설을 직접 반박하고 나섰다. 이후 한소희와 혜리가 차례로 사과문을 올리며 사태는 일단락됐다.
K팝 아이돌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은 2024년 1호 톱스타 커플로 주목받았다. 지난 1월 밀라노에서 열린 한 브랜드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첫눈에 서로에게 반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하지만 이후 팬덤을 중심으로 공개 열애에 대한 비판 여론이 일자 카리나는 결국 자필 사과문까지 올리며 팬들의 마음을 달래야 했다. 카리나는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며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앞으로 마이(에스파 팬클럽)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고개를 숙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