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인이 좋아하는 한국 재밌는 요즘 예능 프로그램 추천 피지컬 100 시즌 2 후기 우승 상금
19일 공개된 피지컬 100 시즌2 는 한국 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운동 예능 프로그램이다.
MBC 에서 만들었는데 아마 국내에서만 공개 되었다면 이런 반응을 얻기는 힘들었을 테다. 당연한 수순으로 아마 다양한 나라 버전으로 만들어질 확률이 높으며 개인적으로는 피지컬 끝판왕들이 모인 미국 편이 기대가 된다. 서양인들은 기본적으로 골격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몸 좋은 사람들이 다 나올 거 같기 때문이다.
이번 시즌2 에서도 대단한 분들이 정말 많이 나오셨다.
특히 김동현이 나올 거라고 예상은 사람은 많지 않았기에 더 놀라운데 무동력 트레드밀 하시는데 나이가 40대인데도 불구하고 10위나 하시는 거 보고 좀 감탄 했다. 이미 은퇴도 하셨는데도 불구하고 운동 하시던 분들은 꾸준히 유지가 되는 구나 싶었는데 저게 사실 쉽지 않은 걸 알기에 더 놀라웠다.
특히 정대세나 정지현 같은 분들은 은퇴한 지가 한참인데도 체력이 정말 대단하다.
나는 사실 운동 예능 프로그램을 그다지 즐겨 보지 않아서 대충 2화까지 보긴 했는데 솔직히 말해 재미가 있다는 걸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타고난 신체 조건은 사람마다 다 다르지만 피지컬 면에서 이렇게 압도적인 사람 100명을 모아 놓고 경쟁을 펼치는 걸 보는 게 상당히 본능적인 재미가 있구나 싶다.
과거 로마 콜로세움에서 왜 사람들이 서로 죽고 죽이는 싸움 같은 걸 대중들이 보고 환호했는지 이해가 가는 순간이었다. 특히 피지컬 100이 올림픽도 아니고 예능이다 보니 정말이지 다양한 분야에서 몸 좋으신 분들이 많이 나오셨는데 코스프레 참가자도 나와서 흥미로웠다.
아무래도 예능이라고는 해도 체력이 강하지 않으면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유독 국가 대표 출신 선수들이 많았는데 평생 운동만 하시던 분들이라서 이런 예능이 반가울 거 같기는 하다. 그리고 정말 잘 하신다. 주변에 운동 잘 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지 이런 사람들을 보니 신기하긴 하다.
저런 분들은 말 그대로 하루에 운동에 쓰는 시간이 상상 이상으로 많지 않으려나.
참가로 이번 시즌도 역시 우승 상금은 3억이다.
어차피 다들 상금 보다는 우승과 참여 자체에 의의를 두는 거 같긴 한데 나는 그래도 우승 상금도 오를 줄 알았어서 의외이긴 했다.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1 우승자 정보>
<넷플릭스 예능 추천 피지컬 100 시즌2 선공개 영상>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참가자 정보>
이번 시즌도 역시나 재미있다.
시즌1은 결말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공정성에 조금만 더 신경을 쓰기 바란다.
- 유 퀴즈 공효진 엄마 김옥란 사랑의 밥차 이사장
- 그알 시드니 한인 일가족 살인사건 유광경
- 한국 드라마 추천 시그널 시즌2 정보
- 유 퀴즈 박지은 작가 김수현 캐스팅 이유
- 한소희 류준열 관련 혜리 소속사 입장 표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