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류준열 열애설
류준열 전 연인 혜리마저 화제
배우 한소희와 류준열이 열애설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두 배우의 열애설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이를 사생활 영역으로 간주하며 구체적인 대응을 자제하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15일 한소희와 류준열의 하와이 동반 여행 소식이 알려지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하와이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애정을 과시했다는 목격담이 전해졌다.
한소희는 류준열의 개인전에 참석한 바 있으며, 두 사람이 함께 작품 ‘현혹’ 대본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도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소속사의 사생활 존중 입장
류준열과 한소희 양측 소속사는 목격담과 열애설에 대해 구체적인 대응을 하지 않겠다며, 배우들의 사생활을 존중해달라는 입장을 밝혔다.
류준열의 소속사는 하와이 방문이 개인 여행임을 강조했으며, 한소희의 소속사도 하와이 휴가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나머지 부분은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다.
양측이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한소희와 류준열 사이의 관계를 명확히 규정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류준열과 혜리, 7년의 연애 마침표
한편, 류준열과 한소희 배우의 열애설이 터지자 류준열의 오랜 연인 관계였던 혜리와의 인연 또한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류준열과 혜리는 2015년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각각 정환과 덕선 역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이 드라마를 통해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연기뿐만 아니라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
2017년, 류준열과 혜리는 자신들의 관계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지만, 그로부터 7년이 지난 후,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하며 연애의 마지막을 고해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류준열이 혜리와의 이별 후 한소희와의 열애설이 터지자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준열 배우가 정말 많은 매력이 있나 보다” “이게 사실일지는 모르겠지만, 사실이라면 대박” “혜리랑 정말 안 어울리는 듯하면서 잘 어울렸는데, 한소희 배우라..”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1
누가 그러대 연예인들 세계가 동물의 세상이라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