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영웅 매력에 푹 빠진 팬들이 지난 12일 ‘봄날의 고백’ 울산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번 콘서트는 황영웅이 자신의 음악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운 순간으로, 공연 티켓은 시작과 동시에 3분 만에 놀라운 속도로 매진됐다.
3월 12일 오후 3시에 시작된 울산 콘서트 티켓 판매는 예상대로 팬들의 열정적인 반응을 즉각적으로 받았다. 예매창이 열리자 대기열에는 수천 명이 넘는 팬들이 몰려들어 순식간에 티켓은 매진됐다.
이는 황영웅이 가진 높은 인기와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다시 한번 증명한 것이다.
울산 콘서트는 황영웅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다. 울산은 황영웅 고향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울산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소식은 팬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황영웅의 공식 팬카페에서도 이에 대한 힌트를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그뿐만 아니라, 황영웅은 다가오는 4월과 5월에도 창원, 서울, 대전 등에서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황영웅 콘서트 투어는 그가 ‘MBN 불타는 트롯맨’ 출신이라는 사실을 넘어 대중 음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황영웅 팬카페는 공식 판매 경로를 통해서만 콘서트 티켓을 구매할 것을 강력히 권장하고 있다. 이는 암표상으로 인한 팬들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해석된다.
황영웅의 이번 콘서트 투어는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원 : 4월 27일(토), 4월 28일(일) 오후 5시
울산 : 5월 4일(토), 5월 5일(일) 오후 5시
서울 : 5월 10일(금) 오후 7시, 5월 11일(토), 5월 12일(일) 오후 5시
창원 : 5월 18일(토), 5월 19일(일) 오후 5시
대전 : 5월 25일(토), 5월 26일(일) 오후 5시
댓글1
인성이 덜 되고 약자를 괴롭히는 놈이 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