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데일리 핫이슈] 지드래곤 열애설 부인, 송지은·박위 결혼설, 아현 베이비몬스터 복귀
● 지드래곤, 김고은과 열애설 부인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35)이 12살 연하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23)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지난해 7월 일본 오사카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이 꾸준히 제기됐다.
하지만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 측은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 아는 동생일 뿐”이라며 “지인이 겹쳐 같은 자리에 동석하곤 했다”고 해명했다.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종료 후 갤럭시코퍼레이션과 계약을 맺고 현재 솔로 가수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김고은은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를 차지했다. 현재 인플루언서 겸 모델로 활동 중이다.
● 아현, 베이비몬스터 복귀…4월 컴백
건강상의 이유로 데뷔가 불발됐던 아현이 그룹 베이비몬스터로 복귀한다.
11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첫 앨범 ‘베이비몬스터'(BABYMONS7E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루카부터 파리타, 아사, 라미, 로라, 치키타까지 여섯 멤버가 차례로 등장했고, 마지막 장면은 아현이 장식했다.
실루엣으로 등장한 아현은 그림자가 걷히며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현은 베이비몬스터 최종 데뷔조에 합류했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데뷔가 불발돼 아쉬움을 안겼다.
아현이 합류한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1일 첫 미니앨범 ‘베이비몬스터’를 발표한다.
● 송지은, 박위와 10월 결혼설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1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이 오는 10월9일 서울 청담동 모처에서 결혼식을 준비한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열애를 발표했다.
송지은은 박위를 “삶을 대하는 멋진 태도와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짝꿍”이라고 소개하면서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나누고 싶었다”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한 송지은은 현재 솔로 가수와 연기를 병행하고 있다.
‘마왕'(2007년) ‘상어'(2013년) 등을 연출한 박찬홍 PD의 아들인 박위는 2014년 건물 낙상사고를 당해 경추 골절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현재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