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이준기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콘서트를 관람했다.
이준기는 11일 SNS에 “영감을 채워주는 동료가 있다는 건 고마워. 행복을 전달해주고 안전하게 돌아오길”이라며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준기는 아이유의 월드투어 서울 공연을 관람한 후 대기실에서 아이유를 만나 인증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유와 이준기는 등을 맞대는가 하면, 미소를 짓고 서로를 가리키는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또한 이준기는 10일 아이유의 콘서트에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박보검과도 미소를 지으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었다.
아이유와 이준기는 2016년 방영된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아이유는 지난 2일, 3일, 9일,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4회에 걸쳐 ‘2024 아이유 허(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을 열었다. 아이유는 요코하마, 타이베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 D.C, 로즈몬트,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해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아이유는 해외 투어를 마친 후 오는 9월 한국으로 돌아와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연다.
댓글1
아니 이준기 꽁지머리에 뿔테안경끼니까 모범생인데 장꾸(?)같은 느낌 뭐임....어케 어울리는건데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