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2’ 톱모델 신현지가 시즌1 우승자 원지와 초호화 유럽 횡단 기차 여행을 함께한다.
오늘(9일) 저녁 7시 50분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가 첫 방송된다. ‘지구마불2’는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가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에 뛰어들어 주사위에 운명을 맡긴 채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를 담은 예능이다.
8일 ‘지구마불2’ 측이 선공개한 영상에는 시즌1 우승자 원지의 우승 혜택인 ‘베니스 심플론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여행기가 담겨 있다. 영화 ‘007 시리즈’, 아가사 크리스티의 소설 ‘오리엔트 특급 살인’의 배경이 된 럭셔리 기차의 내부 풍경부터 원지와 여행을 함께할 파트너 신현지의 모습까지,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정보들이 대거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 속 깜짝 등장한 여행 파트너는 톱클래스 모델 신현지였다. 2014년 데뷔 때부터 업계의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들의 대표 모델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톱모델 신현지는 원지의 콘텐츠를 모두 챙겨보는 것은 기본이고 말투와 행동까지 따라 할 만큼 원지의 찐팬임을 증명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패션위크가 열리는 유럽을 주무대로 활동해 온 신현지는 파리를 당일치기로 여행을 다녀올 만큼 유럽을 잘 아는 동행자로서 원지의 유럽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차 탑승의 시간이 찾아오고, 두 사람은 24시간 언제든 부를 수 있는 개인 버틀러의 안내를 받아 안으로 들어간다. 고급스러운 호텔식 객실과 개별 화장실, 개인 샤워부스까지. 기차 안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고품격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한 원지, 신현지는 물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 보는 노홍철, 주우재, 빠니보틀, 곽튜브의 입까지 쩍 벌어지게 만든다. 화면에 빨려 들어갈 듯 몰입한 대리 여행러 네 사람은 계속해서 “여기가 방인가?”, “말도 안돼” “너무 부럽다”라며 연신 감탄한다.
이어 두 사람은 기차에서 열리는 디너파티에 참석할 준비를 한다. 드레스 코드가 있는 고급 열차로 유명한 ‘베니스 심플론 오리엔트 익스프레스’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이들이 파티 의상으로 갈아 입은 것. 처음 보는 치명적 스타일링의 원지와 함께 정장을 입은 팀원지 PD, 그리고 무엇보다 명품패션쇼 현장을 방불케하는 신현지의 월드클래스 모델 포스가 다른 승객들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이 들어선 디너 파티 공간은 마치 100년 전으로 시간 여행을 하는 듯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하며 프랑스 정통 요리를 맛보는 원지와 신현지의 모습이 이들의 앞으로의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하게 한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은 오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지구마불 세계여행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