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주는 찌릿찌릿한 감성의 ‘인연’ 특집이 꾸려진다.
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1839회에서는 하춘화, 김용임, 태진아 등이 출연한다.
하춘화는 ‘날 버린 남자’, 김용임은 ‘사랑의 밧줄’, 영기는 남진의 ‘우수’, 한가빈은 주현미의 ‘또 만났네요’, 황진영은 ‘인연의 끈’을 열창한다.
진성은 ‘그 이름 어머니’, 유지나는 ‘아버지와 울 엄마’, 이미리는 황정자의 ‘처녀 뱃사공’, 하춘화와 방성희는 ‘엄마의 딸’ 곡으로 듀엣 무대를 펼친다.
이어 진혜진은 나미의 ‘슬픈 인연’, 자전거탄풍경은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부른다. 송별이는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열창하고 수와진은 ‘새벽 아침’, 태진아는 ‘동반자’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다.
가요무대는 1985년부터 이어온 전통가요의 명가로 흘러간 노래와 트로트를 부르며,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 대상 음악 프로그램이다.
가요무대 방송 시간은 3월 4일(월) 오후 10시로 KBS1TV에서 방송된다.
이번 주 가요무대는 ‘인연’ 특집으로 꾸려진다.
01. 날 버린 남자(하춘화) / 하춘화
02. 사랑의 밧줄(김용임) / 김용임
03. 우수(남진) / 영기
04. 또 만났네요(주현미) / 한가빈
05. 인연의 끈(황진영) / 황진영
06. 그 이름 어머니(진성) / 진성
07. 아버지와 울 엄마(유지나) / 유지나
08. 처녀 뱃사공(황정자) / 이미리
09. 엄마와 딸(하춘화) / 하춘화+방서희
10. 슬픈 인연(나미) / 진혜진
11. 너에게 난 나에게 넌(자전거탄풍경) / 자전거탄풍경
12. 일편단심 민들레야(조용필) / 송별이
13. 새벽 아침(수와진) / 수와진
14. 동반자(태진아) / 태진아
- 귀 질환, 안전, 음질까지 잡은 2만원대 오픈형 이어폰
- 한 달 뒤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 눈물바다 된 마지막 퇴근길 현장 (+영상)
- 무자녀 신혼가구가 예상한 자녀 1인 양육비는 월평균 140만 7000원
- 더불어민주당 지지율 심상찮다… 현재 상황 이 정도로 심각하다
-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후임 MC로 지목되자…남희석이 바로 밝힌 입장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