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황민현이 당분간 활동을 멈춘다.
황민현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입대한다.
다음 달 21일 황민현이 훈련소에 입소한다는 소식이 29일 스타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알려졌다.
매체에 따르면 황민현은 훈련소 입소 후 약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대체복무로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
입소 전까지는 팬들과 소통하며 열일 행보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황민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도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황민현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 측은 “황민현이 다음 달 21일 훈련소에 입소한다”며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입소 현장,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시길 당부한다”며 “아티스트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 메시지를 통해 남겨달라”고 했다.
그러면서 “황민현이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 당사도 지속해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1995년생인 황민현은 올해 28세로, 2012년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멤버로 데뷔했다.
2017년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멤버로 선발됐다. 1년간의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뉴이스트로 복귀해 활동했다.
솔로 가수로도 활약한 그는 연기로 분야를 확장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소용없어 거짓말’ 등에서 연기력을 뽐냈다.
입소를 앞둔 황민현은 다음 달인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팬미팅 ‘도원결의’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같은 달 13일에는 신곡 ‘룰라바이(Lullaby)’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은 황민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황민현이 오는 3월 21일부터 병역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에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입소 현장 및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마음은 위버스 메시지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