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TV조선 토일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출연한 연애 예능 추천 나는 솔로 SOLO 3기 정숙 근황
- 연출
- 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김일호, 김영남, 강규원, 남상혁, 최진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곽다영
- 출연
-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 방송
- 2021, SBS Plus
<장나라 주연의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 연출
- 조수원, 김상훈
- 출연
- 장나라, 손호준, 소이현, 이기택, 김홍파, 박호산, 김명수, 오현중
- 방송
- 2023, TV조선
요즘은 드라마가 촬영하자마자 바로 방영이 되는 구조가 아니다 보니 나는 솔로 3기 정숙 님도 자신이 드라마에 나왔는지 사람들의 연락을 통해서 아셨나 보다.
엑스트라급도 아니고 나름 비서면 비중이 없진 않은 건데 정신이 없긴 했나 보다.
나는 나는 솔로 시리즈를 3기부터 봐서 그런지 정숙 님에 대한 인상이 아직까지도 남아 있다. 최종 커플이 되시긴 하였으나 현커는 아니었고 나름 연예계 활동도 꾸준히 문을 두드리신 거 같은데 처음에는 교통 방송 아나운서라서 비슷한 방향으로 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연기도 하시나 보다.
사실 나는 솔로가 초반부터 외모가 괜찮은 출연진이 나온 건 아닌데 3기 정숙은 그야말로 독보적일 정도로 외모가 두드러지긴 해서 남자 출연진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셨던 걸로 기억 한다. 지금과 비교하면 초창기 나는 솔로는 날것 느낌 그대로인데 그 와중에 단아한 모습을 보여주어서 인상적인 기억이 있다.
나는 솔로 출신으로 정극 드라마에 나온 경우는 처음 보는 거 같은데 아나운서 하셨으면 연예계 생활도 분명 생각이 있으시지 않았으려나. 나는 솔로는 그나마 다른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비해서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프로그램이 워낙에 유명해지면서 관련 사업을 하거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은 거 같긴 하다.
<나는 솔로 개국 공신 중 한 명이었던 나는 솔로 3기 정숙>
<나는 솔로 3기 정숙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3기 정숙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비서 역할로 출연>
나는 솔로 3기 정숙 인스타그램
배우를 진지하게 고려하신다면 응원하고 싶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