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조세호가결혼발표후첫예능프로그램녹화 현장에서열애소식을거론했다.
유재석은조세호의결혼식에축의금으로10만 원을낼것이라고농담을던졌다.
7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조세호의 열애 소식을 전하는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방송오프닝에서유재석은”드디어열애뉴스가났다”라며,예비신랑이 된조세호를축하했다.
이에조세호가”생각보다기사가늦게나왔다”라고너스레를떨자유재석은”사실그동안그렇게비밀리에데이트하지않았다.광수도운동하다가만났는데세번봤다더라”라고전했다.
조세호는 “광수 씨랑은 백화점, 커피숍에서도 보고 길 가다가도 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4일 조세호는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직접 열애와 결혼 발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MC유재석의전화를받은조세호는”본의아니게사랑이라는단어가찾아왔다.일단은조심스럽게(결혼을)준비해 보겠다”라고말했고유재석은”조만간런닝맨에나와서얘기하자”라며전화를끊었다.
지난달 22일 조세호는 열애와 동시에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날 조세호 인스타그램에는 “저에게 아주 소중하고 앞으로 오랜 시간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1년 가까운 시간을 함께 했고 서로에게 확신을 갖게 된 두 사람이기에 앞으로 시간들을 더욱 소중하게 쓰겠다”라고 전했다.
조세호예비신부나이는1991년생으로9살연하다.조세호나이는1982년생으로41살이다.조세호여자친구직업은회사원으로인스타주소와집안,얼굴,사진등구체적인신상정보는아직공개전이다.
한편 조세호가 열애 사실을 밝힌 건 데뷔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 그만큼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조세호와 예비신부 결혼 계획이 구체적으로 잡힌 것은 아니다.
하지만 결혼을 한다면 올해 안에 하고 싶어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상견례를 진행하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잡힌다면 이후 밝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