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L.S.S., 멜로망스 김민석, 홍이삭이 새 음악으로 돌아온다.
▲슈퍼주니어-L.S.S., 새 유닛 조합 신곡 발표
그룹 슈퍼주니어의 유닛 슈퍼주니어-L.S.S.는 오는 3일 정오 새 싱글 ‘컴온(C’MON) (질러)’을 발매한다.
‘컴온’은 펑키한 브라스 라인으로 시작해 묵직한 베이스와 리듬 계열의 악기가 사운드를 조화롭게 이끄는 댄스 팝 곡이다. 멤버 이특이 작곡 및 작사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마음 가는 대로 후회 없이 ‘질러’보자는 파이팅 넘치는 내용을 담았다.
슈퍼주니어-L.S.S.는 이특, 신동, 시원이 속한 새로운 슈퍼주니어의 유닛이다. 이들은 오는 3일, 4일 양일간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멜로망스 김민석, 신보로 낭만 선사
멜로망스 김민석은 1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회상’을 발매하며 5년 만에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 앨범은 가장 보편적이면서 동시에 낭만적인 ‘사랑’이라는 주제로 풀어낸 음악들이 담긴다.
‘회상’에는 ‘영원을 약속해줘요’ ‘나의 밤’ ‘원더랜드’ ‘회상’ ‘사랑할 수 있을 만큼만’ ‘작별인사’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김민석은 전곡의 작사, 작곡을 맡았고 편곡의 방향, 악기 구성 등까지 힘을 보탰다.
타이틀곡 ‘영원을 약속해줘요’는 서로가 함께하는 순간만큼은 영원을 한없이 믿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진심어린 고백을 전하는 세레나데다.
▲홍이삭, 영어 앨범 LP 발매
JTBC ‘싱어게인3’ 최종 우승자 홍이삭은 오는 4월 26일 영어 앨범 ‘에버랜드’의 LP를 출시한다.
‘에버랜드’는 홍이삭이 지난해 재즈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협업한 앨범이다. LP에는 기존 수록곡을 비롯해 각 곡들의 데모 버전이 추가된다. 예약판매는 2월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