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미남-바궈줘! 내 남자 제작발표회 |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헤어디자이너 겸 크리에이터 기우쌤(이성규)이 천만관객 배우의 출연을 예고했다.
23일 오전 the Life 채널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중계됐다. 현장에는 김종국, 솔라, 기우쌤과 박현우CP가 참석했다. 이번 제작발표회는 사전 녹화로 진행됐다.
가장 기억에 남는 신청자가 있냐는 질문에 기우쌤은 “하이라이트 영상에 나온 분인데 배우이신 분이 있다. 천만배우시다”라고 귀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하신 분이다. VCR로만 만나뵌 게 아니고 아버님도 나오신다. 아버님과 같이 소통하는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다.
어떤 면이 그렇게 기억에 남았냐고 묻자, 기우쌤은 “스타일만 변신하는 게 아니라 내면적인 것도 케어한다. 기능적인 문제가 있으신 분도 있어서 ‘삶의 질이 향상됐다’고 표현을 하신다. 미소가 굉장히 밝으시다. 거기서 오는 느낌을 같이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천만배우의 메이크 오버는 1회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AKE미남 – 바꿔줘! 내 남자'(CP 박현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많은 이유로 자신감이 없는 남성들의 메이크 오버를 그린 프로그램. the Life 채널에서 기획, 제작하고 더라이프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KBS조이에서 매주 화요일 1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