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올해의 뉴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뉴 아이콘’상을 수상했다.
먼저 아이사는 “고향인 부산에서 이렇게 상을 받고 무대도 설 수 있어 행복하다. 멤버 시은 또한 MC로 활약해 주어 감사하다”며 ‘올해의 뉴 아이콘’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스테이씨 예쁘고 바르게 키워 주셔서 각자의 부모님들께 감사하다 전하고 싶고, 무엇보다 스윗(팬클럽명)에게 가장 고맙다”며 수상의 영광을 나눴다. 시은 또한 유창한 영어로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수상의 기쁨을 함께했다.
이후 스테이씨는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틴프레시)’ 수록곡 ‘Not Like You(낫 라이크 유)’와 타이틀곡 ‘Bubble(버블)’ 무대로 시상식을 한층 풍성하고 화려하게 장식했다.
여섯 멤버는 ‘Not Like You’ 무대 위 강렬한 808 베이스와 아프로 리듬으로 트렌디한 사운드를 선사했고, 흑백에서 컬러의 전환으로 반전 무드를 자아내며 당돌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진 ‘Bubble’ 무대에서는 극강의 틴프레시 에너지로 축제 분위기를 달구며, 듣고 보는 재미를 줬다.
이날 멤버 시은은 MC를 맡아 슈퍼주니어 이특, 제로베이스원 석매튜와 진행 호흡을 맞췄다. 시은은 공주를 닮은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을 뿐 아니라 빈틈없는 영어 회화 실력으로 글로벌 K-POP 팬들과 소통하며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앞서 스테이씨는 ‘제33회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을 수상했다. 이날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뉴 아이콘’으로 선정된 스테이씨는 2024년에 열린 가요시상식에서 모두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기분 좋은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