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재밌는 예능 추천 나는 솔로 SOLO 따로 만난 17기 옥순과 영식
- 연출
- 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김일호, 김영남, 강규원, 남상혁, 최진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곽다영
- 출연
-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 방송
- 2021, ENA
나는 솔로 17기 이후 의외로 상철과 현숙 커플이 어떠한 일로 인해 떡락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은 옥순과 영식에게로 향해 있다.
둘 다 비주얼이 대단하고 일반인 비주얼이 아니어서 더 기대가 되는데 실제로 영식은 라방에서 초반에 옥순에게 관심이 있었지만 자신에게 옥순이 관심이 없는 듯해서 더 이상 관심을 표명하지 못했다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사실 그렇게만 이야기하고 지금은 관심이 없다 라고 이야기 했다면 그럴 수도 있는데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고 묘하게 끝을 맺어서 다들 이거 혹시? 라는 생각을 한 게 사실이다.
그러고 얼마 안 있다가 두 사람의 목격담이 나왔다.
나는 솔로 6기 영자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사진을 통해 두 사람이 만났으며 나는 솔로 6기 영자와 결혼 커플인 정식과 영숙 부부 등과 함께 만난 것으로 보인다. 나는 솔로 출연진들이 기수를 초월해서 자주 만나긴 하는데 이들이 만난 건 다 이유가 있다.
실제로 나는 솔로 6기 정숙의 인스타그램에 나는 솔로 17기 옥순이 댓글을 달았고 아마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어느 정도 교류를 하다가 이번에 다 같이 만난 것으로 보인다. 사실 영식과는 연결고리가 없어서 의외였는데 이런 거 보면 분명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긴 한 거 같기도 하다.
사실 나는 솔로 17기 옥순과 6기 정숙과의 친목인데 나는 솔로 17기 영식이 거기에 껴 있다는 거 자체가 둘이 서로 연락을 하고 있다는 증거 아닐까. 남의 연애사를 원래 냅두는 게 상책이긴 한데 조만간 좋은 소식을 기대해 봐도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나는 솔로 다른 기수 출연진들과 만남을 가진 17기 옥순과 영식>
<나는 솔로 SOLO 6기 영자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나는 솔로 17기 옥순과 영식>
<나는 솔로 17기 라방에서 옥순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영식>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인스타그램 정보>
사실 너무 부담 주는 거 같긴 하고 둘이 단 둘이 만난 것도 아니긴 하지만 미소가 지어지는 건 어쩔 수 없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