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몸매 관리 비수기인 겨울에도 수영복 사진을 당당히 공개하며 남다른 핫 보디를 뽐낸 스타들이 화제다.
배우 유인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에 태양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인영은 야자수가 펼쳐진 휴양지에서 검은색 수영복을 입고 앙증맞은 표정을 지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탄탄한 유인영의 복부가 부러움을 자아낸다.
한편, 유인영은 지난해 영화 ‘통영에서의 하루’, 드라마 KBS2 ‘크레이지 러브’, TVING ‘술꾼도시 여자들2’로 관객과 시청자를 만났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류화영은 13일 자신의 SNS에 “Vacation in Thailand”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류화영은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노을을 배경으로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살 하나 없는 류화영의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끈다.
한편, 류화영은 지난 2014년 드라마 ‘엄마의 선택’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구여친클럽’, ‘돌아와요 아저씨’, ‘청춘시대’, ‘아버지가 이상해’, ‘뷰티 인사이드’, ‘오늘의 연애’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미국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는 이달 1일부터 2주간 자신의 SNS를 통해 발리 여행 사진과 동영상을 대방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서 서동주는 다양한 수영복을 입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 등 팔색조 매력 또한 발산하고 있다.
한편, 서동주는 방송인 서정희와 개그맨 고 서세원의 딸로 최근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에 출연해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12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실리콘밸리 유명인사인 IT 억만장자와의 연애 경험담을 털어놓기도 했다.
가수 제시는 지난달 20일 자신의 SNS에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서 제시는 몸매가 확연히 드러난 비키니 차림으로 풍만한 볼륨감을 과시, 극강의 섹시미를 풍기고 있다.
한편, 제시는 지난달 4일 공개된 유튜브 ‘디글 :Diggle’의 웹예능 ‘동네스타K3’에서 자신의 가슴을 가리키며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제시는 “내가 하고 싶어서 한 거고 내가 돈 냈는데 왜 굳이 이걸 숨겨야 되냐. 내 몸이지 않나. 나는 과감한 게 좋다”고 밝혀 응원을 받았다.
배우 이세영은 지난달 17일 자신의 SNS에 “Loving the ocean vibe”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세영은 청순하지만 등이 과감히 파인 수영복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와 더불어 숨겨진 볼륨감 또한 공개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이세영은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서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유교걸 ‘박연우’ 역을 맡고 있다.
방송인 겸 DJ 김정민은 지난달 14일 자신의 SNS에 “#슬랜더 #바프 #바디포지티브 #bodypositive”라는 태그와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정민은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 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운동 욕구는 물론 감탄 또한 자아낸다.
한편, 김정민은 지난해 9월 5년 만에 방송에 복귀해 명상 요가 지도자로 활동 중인 근황을 알린 바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