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이혼 후 첫 근황을 전한 가운데 돌연 이혼 발표글을 삭제했다.
최민환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TISLAND”라는 짧은 멘트와 영상 하나를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 속 모습을 드러낸 이들은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 이재진이었다.
영상을 보면 세 사람은 함께 모여 셀프 사진을 찍고 있었다. 팀 내 연장자인 이홍기가 가운데 앉아 있고 최민환, 이재진이 양쪽에 나란히 섰다.
세 사람 모두 활짝 미소를 지으며 엄지척 포즈를 취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최민환은 지난 4일 돌연 이혼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는 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2017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혼전 임신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삼 남매의 부모가 된 두 사람은 가족 예능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동반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들이 갑작스럽게 이혼 소식을 전한 것이다.
최민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전하는 안부가 가볍지만은 않다. 신중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돼 여러분께 조심스럽게 말씀드린다. 저희 부부는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의견을 모았다”며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다. 가족과 팀 멤버들, 그리고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하고 정말 미안하다”며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 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만 해당 게시물은 현재 삭제된 상태로, 최민환 인스타그램에는 FT 아일랜드 관련 게시물이 가득하다.
이혼 후 최민환이 근황을 알리자,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분위기 너무 좋다”, “가족사진인가? 너무 훈훈하다”, “행복한 표정, 보기 좋다”, “FT아일랜드 대박 나자”, “짧은 영상이라도 다들 행복해 보인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10일 인기 네이버 웹툰 ‘낮에 뜨는 달 컬래버레이션 음원 ‘마중(2023)’을 발매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