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이 이번에는 가수로 돌아온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성경의 신규 프로젝트인 디지털 싱글 제목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라고 6일 밝혔다.
이성경은 오는 13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잘 먹고 잘 살아 (Eat Sleep Live Repeat)’를 발표한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이성경만의 짙은 감성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누구나 건넬 법한, 일상적 대사가 직관적으로 와닿아 한 번 더 곱씹게 만드는 제목이다. 그간 다양한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온 이성경인 만큼 그의 음악에 깃든 또 다른 서사를 기대하게 만드는 지점.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따뜻하면서도 쓸쓸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포근한 느낌의 소파 위에서 다리를 끌어안은 채 앉아있는 이성경은 깊은 생각에 빠져 있는 듯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동안 이성경은 다양한 작품 속 탄탄한 연기는 물론 OST·음악 프로그램 등으로 활동 범위를 확장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다방면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쳐온 이성경만의 음악 세계가 예고된 만큼 향후 공개될 콘텐츠에도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