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면 뭐하니?’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댄스 프랙티스'(Dance Practice) 영상이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된다.
MBC ‘놀면 뭐하니?’ JS엔터가 기획한 6인조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의 데뷔곡 ‘세이 예스'(Say Yes),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댄스곡 ‘잠깐만 타임(TIME)’의 음원이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신곡 발표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모습이 그려진다. 원탑과 주주 시크릿은 아이돌의 필수 코스 ‘댄스 프랙티스’ 영상 촬영에도 나선다.
원탑은 완전체로 뭉쳐 하나의 원팀이 된 모습을 보여준다. 청량한 파란색 옷을 맞춰 입은 원탑은 안무 선생님 뱅크투브라더스의 응원을 받으며 춤을 추고 있다. 멤버들은 그루비하고 펑키한 ‘세이 예스’ 사운드에 맞춰 군무를 펼치는가 하면, 아이돌스러운 포인트 안무, 팬심을 저격하는 표정 연기까지 선보인다. 안무를 처음 배울 때 우당탕탕 삐걱거렸던 원탑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하며 성장한 노력의 결과는 어떠할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그뿐만 아니라 주주 시크릿의 ‘잠깐만 타임’의 안무와 연습 모습도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지난주 처음 공개된 ‘잠깐만 타임’은 몽환적인 느낌의 댄스곡으로 기대를 높였다. 핫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한 안무팀이 ‘잠깐만 타임’의 안무를 맡아, 주주 시크릿의 매력을 한층 배가했다는 전언이다. 박진주, 이미주의 물오른 호흡과 케미도 관전포인트로, JS엔터 후배 원탑은 “역시 주주 선배” “프로다”라며 환호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놀면 뭐하니?’는 이날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댓글0